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싸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6. 18:43

    나는 싸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제가 싸구려가 아니라서 물건이 많이 없는건 사실이지만 남에게 스트레스를 줄 물건이 부족하다는건 몰랐네요.. 성격 고치는법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친구들이 mbti로 혈액형에서 헤어나지 못한다고 해서 좀 그렇긴 한데... 내년부터는 진짜 싸게 살고싶다... 자존감, 나는 정말로 내 성격을 바꾸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