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빨간날이라 그때도 열심히 병원을 찾았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6. 12:39

    우리 가족은 너무 슬퍼
    우선 저는 지금 코로나입니다.
    어제부터 열이 나서 키트를 3번 시도했는데 음성이었습니다.
    엄마랑 같이 살지만 엄마가 걱정돼서 어제부터 조심하고 있어요.

    오늘 아침에 키트 받았는데 양성으로 나왔는데 일요일인데도 혼자 병원가서 찾아봐야겠습니다.
    속도가 너무 빨라서 토할 것 같았고, 근육통이 너무 심해서 엄마한테 같이 가자고 했어요.
    엄마가 "같이 갈래요?" 이것은 당신이 말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면서 교회에 가야 한다고 하셔서 어머니가 교회에 가신다는 것을 알면서도 몸이 좋지 않아 같이 가자고 했지만 너무 슬펐습니다.

    저희 엄마도 3월 1일에 아프셔서 키트를 드릴게요.
    빨간날이라 그때도 열심히 병원을 찾았습니다.
    혼자가는 게 싫어서 소란 없이 먼저 같이 가자고 해서 데리러 갔고 체크아웃을 했다.

    그런데 오늘은 결국 엄마가 같이 가셔서 아빠가 전화를 하셔서(증상이 있는 줄도 모르고) 어떻게 해서든 말씀드려야 해서 엄마가 말씀하시길,
    그는 나에게 안부를 묻지도 않았고 나는 아버지에게 미안했다.

    형은 결혼해서 별거를 하고 있어서 물어볼 것이 있어서 전화를 걸었다. 직장에 잡혀서 계속 걸리냐고 물어보는데 목이 아프긴 한데 귀찮아서 밖에 들켰다.

    과거에 스토커가 있었는데 그 스토커는 내 동생이자 동창생이자 어머니 친구의 아들이었다. 그때도 그는 그가 일하는 곳으로 왔고, 나의 어머니는 여전히 스토커의 어머니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엄마와 동생에게 말했더니 엄마를 모욕했다고 한다.
    가족들에게 나는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상관하지 않고, 어머니의 얼굴이 더 중요하고, 나는 이런 사람뿐인 것 같다.

    아파서 모든 걸 생각해야 하고 목이 아파서 친구에게 전화도 못 하고 더 슬프고 외롭다.

    일주일은 집에 있어야 하는데 하루가 지나고 집에 있기도 싫은데 왜 살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